중1 기술가정 기출문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앙철구 조회 0회 작성일 2020-11-21 13:52:47 댓글 0

본문

시험 잘 보는 법 TOP5 (꼭 시험 직전에 봐라)

이거만 믿고 아예 공부 안 하지는 말고 ㅋㅋㅋ


#기말고사 #시험기간 #개꿀 #공부 #기말 #시험 #시험꿀팁 #꿀팁 #찍기 #찍신 #자신감 #컴싸 #야매 #망했어요

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[입시덕-후]

!유니브의 다른 채널들
유니브월드 : http://bit.ly/younivworld
연고티비 : http://bit.ly/yonkotv
입시덕후 : http://bit.ly/입시덕후

!입시덕후에게 협업/광고/제휴 문의
- contact@youniv.video


ⓒ YOUNIV.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㈜유니브에 있으며,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.

올백맞는 시험 공부법 (기말고사 직전이면 꼭 봐라!)

너네 시험 공부 안 하고 있는 거 다 안다
이 영상 보고 기말 공부 빡세게 하자
with 입시덕후

#기말고사 #공부법 #시험

!유니브의 다른 채널들

연고티비 : http://bit.ly/yonkotv
입시덕후 : http://bit.ly/입시덕후

!입시덕후에게 협업/광고/제휴 문의
- contact@youniv.video─

ⓒ YOUNIV.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㈜유니브에 있으며,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.

긴급영상!!전국의 중고딩 필독!!(이거 보면 기말 자~알 봄)

-질문 및 요청사항은 네이버카페 빡공시대에서 받고 있어요-
네이버카페 '빡공시대' 제공(무료강의\u0026기출문제)
cafe.naver.com/dongnote
강사 : 빡공시대 사회/역사 이보람 선생님
빡공시대 놀러오셔서 기출문제 자료와 좋은 정보 받아가세요:D

-저작권 안내-
(1)유투브 '공유'버튼을 눌러 공유하거나 카스/페북 등에 링크거시는 것은 자유롭게 하셔도 됩니다. 아무 문제 없습니다!
(2)그러나 이 동영상을 다운받아서 재업로드 하는 것은 저작권
위반이니 조심해주세요!.

... 

#중1 기술가정 기출문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1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2am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